이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익명705914 |
2016.11.29 04:28:35 |
조회 2251
최근에 알게되어 친하게 지내는 오빠가 있습니다. 연락도 자주하고 매주 한두번은 꼭 보고 짧은 시간에 급속도로 친해져 많이 편해져서 그런건지 제가 먼저 호감을 가졌고 고백 같지않은 고백(?)을 했었습니다.
결론은 오빠동생 사이로 선을 그었구요. 그렇다고 뭐 나랑 사귀자는 식으로 얘기한게 아니고 제가 헷갈리고 싶지 않아서 관계정리를 하자란 식으로 얘기한거라 저도 쿨하게 오케이 했었습니다.
그리고는 무슨 일 있었냐는 듯 저도 오빠도 평소대로 행동했고, 아니 어쩌면 관계가 정리되서 더 막 대하는 것도 많은거 같네요. 조심스럽게 대할 필요가 없어졌으니까요.
그리고 아무 생각이 없이 지내다가 요 근래 이래도 되는건가... 싶은 생각이 드는게 매일같이 전화가 옵니다. 통화시간은 보통 1시간정도 하구요. 가끔 두번 오는 경우도 있고, 아예 안 하는 날도 있습니다만 이것도 어쩌다가 입니다. 이렇다보니 이젠 전화가 안오면 조금 섭섭해지는 정도를 지나 당연하게 여겨버리거 된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연락을 무시할 인물은 또 못 됩니다. 오는 연락 다 받고, 연락 놓치게 되면 꼬박꼬박 이래서 늦게봤다, 전화 못 받았다 미안하다. 제가 일방적으로 씹는 경우는 '더 이상 이 사람과 관계를 맺으면 안되겠다' 일때이다 보니 특별한 계기가 없으면 연락을 못 씹습니다...
그렇다고 전화 좀 그만해요 라고 하기에도 그냥 오빠는 심심해서 전화거는건데 그리고 이렇게 전화건다는건 나랑 친하다고 생각하는 거 일텐데 내가 너무 냉정한거 아닌가 하는 소심함에 말을 못 한다는...
카톡은 원래 오빠가 좀 단답이 많고, 답 속도만 빠를 뿐이지 몇마디 하다보면 끊으려고 하는 게 눈에 보여서 제가 먼저 끊기가 좀 편한데 전화는 정말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진짜 둘이 아무말없이 각자 할일하고 있어도 안 끊고, 아니 솔직히 전 할 얘기도 없어요ㅠ 매일같이 대화하는데 할말이 얼마나 남아있겠어요... 썸 타는 사이도, 연인사이도 아닌데..
아무 사이도 아닌데 매일 통화하는 건 아닌거 같으면서도 또 어느순간 연락오면 다 받고있는... 근데 인연을 끊기엔 저도 오빠한테 많이 의지하고 워낙 착한사람이라 관계 소원해지는게 두려워서 바보같이 아무말도 못하는 제가 답답해서 긴 하소연을 남겼네요...
댓글 0개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14,033개(20/702페이지)
| 번호 | 글쓴이 | 조회 | 제목 | 날짜 |
|---|---|---|---|---|
|
익명bf93b1 | 298016 | ●●음란 게시물 등 엄중 처벌●● [22+10] | 2014.02.13 |
|
익명ab4f49 | 315464 | 비회원 글쓰기 가능, 매일 00시 익명번호 리셋 [29+18] | 2013.02.20 |
| 13651 | 익명51772a | 1879 |
경제 나이
|
2016.12.06 |
| 13650 | 익명8f8ecd | 2241 |
고민....100%
|
2016.12.06 |
| 13649 | 익명65c920 | 2411 |
남자 여자 성욕
|
2016.12.05 |
| 13648 | 익명af9056 | 2620 |
와..회사선배랑..
|
2016.12.04 |
| 13647 | 익명30d19d | 1914 |
이남자 뭔가요?
|
2016.12.04 |
| 13646 | 익명81f620 | 2134 |
도움 좀 주세요ㅠ
|
2016.12.04 |
| 13645 | 익명011096 | 2313 |
인생고민 .일고민..직업고민...
|
2016.12.03 |
| 13644 | 익명389494 | 2089 |
지커만보는남자
|
2016.12.03 |
| 13643 | 익명cbadfa | 1997 |
정말
|
2016.12.03 |
| 13642 | 익명cbadfa | 2562 |
도와줘요 제발
|
2016.12.03 |
| 13641 | 익명8ca3f1 | 2904 |
헤어진 남친 연락...
|
2016.11.29 |
| >> | 익명705914 | 2252 |
이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2016.11.29 |
| 13639 | 익명e79679 | 2269 |
여자친구
|
2016.11.27 |
| 13638 | 익명d0c473 | 3819 |
첫관계..ㅠㅠ도와주세요
|
2016.11.27 |
| 13637 | 익명cd1a10 | 2796 |
떠난 여자친구
|
2016.11.27 |
| 13636 | 익명7ffa04 | 2435 |
3년이란 시간이 랜선남자만도 못한...(긴글주의) 심심하신분만 보세요..
|
2016.11.27 |
| 13635 | 익명b126db | 3210 |
전남친 미련썰
|
2016.11.26 |
| 13634 | 익명8c107c | 2051 |
어떻게해야할까요
|
2016.11.26 |
| 13633 | 익명2d7685 | 2612 |
카톡반응 ㅠ
|
2016.11.25 |
| 13632 | 익명73c7e7 | 2232 |
자다가 깨서
|
2016.11.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