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직원과 ... 껄끄러운 사이가 되었는데;;
익명0296fb |
2016.11.04 02:10:51 |
조회 2230
회사 직원들중 한명을 마음에 품고 있는데..꽤 친하게 지내서.. 사석에서 술도 마시고 일마치고 밤늦게까지 수다떨다 집에 들어가고 했습니다. 근데 술..이뭔지..소심한 제가 먼저 집에 안간다하고 같이 아침에 눈떠버렸네요- -;; 문제는 과정이 어찌되었든 벌어진일이고 하니 잘되길빌며 회사마치고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일단은 실수였고 본인도 제가 좋으나 자기는 현재 누굴 사귈여건(경제적)이 안된다는 개소리를 하며.. 자기를 왜 이해못하냐고 되려 적반하장ㅋㅋ;; 그래놓고 다른사람이랑 통화하면서 자신일하니 놀러오라고 ㅎㅎ 싫으면 그냥 싫다 했어야하는걸 왜 말도안되는 핑계를 대는지도 이해가 안가고 앞으로 회사에서 계속 마주봐야하고 자리도 가깝고 마주보는자리라..많이 껄끄러운데 어떻게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ㅡ.ㅡ
댓글 1개
14,033개(24/702페이지)
| 번호 | 글쓴이 | 조회 | 제목 | 날짜 |
|---|---|---|---|---|
|
익명bf93b1 | 298010 | ●●음란 게시물 등 엄중 처벌●● [22+10] | 2014.02.13 |
|
익명ab4f49 | 315462 | 비회원 글쓰기 가능, 매일 00시 익명번호 리셋 [29+18] | 2013.02.20 |
| 13571 | 익명99c9f3 | 2669 |
연락은 먼저 없고 바쁘지만 만나주는 썸녀
|
2016.11.06 |
| 13570 | 익명e2367e | 2628 |
정말 진심으로 살고싶지않아요
|
2016.11.06 |
| 13569 | 익명c2c723 | 2815 |
여친 있는 남자
|
2016.11.05 |
| 13568 | 익명43fb43 | 2218 |
단도직입적으로물어볼게요
|
2016.11.05 |
| 13567 | 익명b40aa0 | 2364 |
저의 착각인지 아닌지 봐주세요.
|
2016.11.04 |
| 13566 | 익명1938ee | 2511 |
저 혼자만의 착각인가요?
|
2016.11.04 |
| 13565 | 익명9cf9dc | 2769 |
남자친구랑 진도
|
2016.11.04 |
| 13564 | 익명8246e1 | 2288 |
사업 이정도면 괜찮나요?
|
2016.11.04 |
| 13563 | 익명895603 | 2056 |
답변부탁해요ㅠ
|
2016.11.04 |
| >> | 익명0296fb | 2231 |
회사직원과 ... 껄끄러운 사이가 되었는데;;
|
2016.11.04 |
| 13561 | 익명195dda | 2063 |
고민...의견좀많이부탁드려요
|
2016.11.03 |
| 13560 | 익명0b151e | 2584 |
남자친구와 힘든 연애
|
2016.11.02 |
| 13559 | 익명530b47 | 2273 |
님들아 이런말도 매달리는거에 포함이 되나요?
|
2016.11.01 |
| 13558 | 익명530b47 | 2368 |
속터져요!!!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ㅜㅜ
|
2016.11.01 |
| 13557 | 익명df93c6 | 2278 |
짝사랑남자잊을까요?
|
2016.11.01 |
| 13556 | 익명029176 | 3593 |
외롭습니다ㅠ
|
2016.10.29 |
| 13555 | 익명029176 | 2417 |
21살 사회생활 너무 힘드네요..ㅠ
|
2016.10.29 |
| 13554 | 익명6a4a3c | 2672 |
권태기...
|
2016.10.28 |
| 13553 | 익명c59745 | 3008 |
곧 20일되가는데
|
2016.10.28 |
| 13552 | 익명342d5a | 2614 |
좋아하는아이에게다가가기가무서워요
|
2016.10.27 |















비밀번호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