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살아가는 곳
익명연애고민

●●음란 게시물 등 엄중 처벌●●

익명bf93b1 | 2014.02.13 16:58:04 | 조회 200784


 

관리자입니다.

 

음란사진을 포함한 부적절한 게시물에 대해서는

겉으로는 삭제되지만 내부적으로는 원본보존 하여 반드시 엄중히 대응, 정도에 따라 법적 절차도 밟도록 하겠습니다.

처벌대응시 별도의 고지는 없으며, 진행과정에서 의뢰 접수가 되면 수사대를 통해 연락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함께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지킬건 지켜주세요.

 

*** 현재 1건이 수사진행중에 있습니다. ***

익명d7c684 02.13 16:59 | 신고 | 수정 | 삭제
이상한거봤음ㅡㅡ
댓글 3
익명76bd86 02.13 17:02 | 신고
나도 봤다능....ㅡㅡ; 화들짝!!
익명bf93b1 02.13 17:06 | 신고
거의 바로지웠는데 그사이에.. 죄송죄송..
문제일으킨 유저에게 본때를 보여주도록 할께요
익명af8c1f 02.13 17:25 | 신고
보여줘 리자(!!)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d9ed05 02.13 18:41 | 신고 | 수정 | 삭제
무...무슨사진이 올라왔길레...
댓글 7
익명442474 02.13 18:45 | 신고
영 좋지않은곳이... 올라왔어요
익명cf195b 02.13 19:05 | 신고
무서운 몽둥이가 하나가 올라왔어용.....
익명2c4b7e 02.19 23:59 | 신고
ㅋㅋㅋㅋㅋㅋㅋ아낰ㅌㅌㅌㅋㅌㅋㅋㅋㅋ웃겨요
익명0f14c8 02.25 18:43 | 신고
ㅋㅋㅋㅋㅋ 무서운 몽둥이 ㅋㅋㅋㅋ 화많이낫어??
익명79e198 02.27 13:38 | 신고
아니 아닝....프로용빠따는 아니었꾸....애들 연습용 플라스틱 빠따같았쪙....ㅋㅋ
익명0fd34e 06.16 02:24 | 신고
연습용플라스틱빠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만버렷겟네여..........ㅜㅜㅋㅋㅋㅋㅋㅋㅋ
익명7ceda8 07.21 20:57 | 신고
아 뭔데 귀엽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c03961 02.13 23:01 | 신고 | 수정 | 삭제
오, 그런거 올리는 사람도 있었군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a3388b 02.18 23:19 | 신고 | 수정 | 삭제
저인거같은대 죄송해요
안올릴게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2d7a9c 02.19 15:13 | 신고 | 수정 | 삭제
하여간 어딜가나 꼭 관종 한두명있더군여 그들에겐 처벌강하게 때립시다!!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95461b 02.24 05:43 | 신고 | 수정 | 삭제
몽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4fe560 03.02 22:05 | 신고 | 수정 | 삭제
이거탈퇴어찌해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c74c12 03.14 06:48 | 신고 | 수정 | 삭제
글삭제 오류나좀고치지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3529f1 05.01 05:31 | 신고 | 수정 | 삭제
법적조치엄중까지 되어있다니! 좋아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88c63e 05.03 23:58 | 신고 | 수정 | 삭제
광고글도 처벌해주세요 게시뮬에 신고버튼이 있음좋겠네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c6c3ae 06.15 23:49 | 신고 | 수정 | 삭제
수고가 많으세요. 위로받고자온 곳에서 상처받고 싶지않습니다.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288a47 06.27 12:58 | 신고 | 수정 | 삭제
광고글좀.. 신고하려면로그인해야되고..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2ed70f 08.21 18:43 | 신고 | 수정 | 삭제
dzz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c72b28 09.10 20:38 | 신고 | 수정 | 삭제
나 첨 들어왔는데 이
상한거 봤다능ㅡㅡ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1248f5 10.15 20:23 | 신고 | 수정 | 삭제
운영자님 꼭댓글남겨주세요.
20살여자입니다. 아까 다른익명게시판을이용하다가
음란한사진이너무 올라와 화가나서
너네실컷보라고 야한사진을캡쳐해서 올린다는걸
여기다올렸어요 ㅠㅠ 진짜어리석었던것같아요
근데제가 여기는제제가하잖아요.. 여기아닌걸알고
너무놀라서 1분도안돼서 삭제했는데 신고하지말아주십시오 ㅠㅠ 반성하고있습니다 제가약간 니네실컷봐라 이런식으로 다른곳에설령올렸어도 생각이짧았네요 죄송합니다
썸흥하십시오 ㅠㅠ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650096 01.11 02:46 | 신고 | 수정 | 삭제
제가 그런체질인데 저같은 경우는 기초대사량이 많고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 먹어도 살이 잘 안찌는 체질 이에요. 일부러 살찌우려고 노력해서 10키로가량 찌운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규칙적으로 아침점심저녁꼬박챙겨 먹고 한번에 많이 먹기 보다는 간식같은걸 여러번 먹으면서 찌웠어요 그리고 조금씩 운동 했구요. 그러다 잠깐 쉬니까 금방 또 빠졌지만요.. 살안찌는 체질한테는 살빼는것만큼 살찌우는게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살 붙으셔도 꾸준히 관리해야 유지 하실 수 있을거에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ec8a6f 02.27 07:28 | 신고 | 수정 | 삭제
누가 제 댓글에 욕설올려놨는데 신고해주시죠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5b5705 02.28 14:40 | 신고 | 수정 | 삭제
옙 잘지키죠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a573c5 11.24 20:12 | 신고 | 수정 | 삭제
광고나 카톡하자면서 아이디 올리는 사람도 제제좀요ㅠ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236c15 04.12 18:03 | 신고 | 수정 | 삭제
아니 관리자님??? 자게 가면 올라와있는거 삭제안하시는건가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1bc247 07.27 12:43 | 신고 | 수정 | 삭제
ㅋㅋㅋㅋㅋㅋ 애들용 플라스틱방망이랰ㅋㅋㅋ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2b62ac 04.09 17:11 | 신고 | 수정 | 삭제

안녕하세요  리플넷이라는 참 유익하고 좋은 사이트를 운영하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지금은 회원가입 못하나요? 회원이 되고 싶은데 가입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댓글쓰기 -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14,022개(4/701페이지)
익명연애고민
번호 글쓴이 조회 제목 날짜
>> 익명bf93b1 200785 ●●음란 게시물 등 엄중 처벌●● [22+10] 2014.02.13
공지 익명ab4f49 208122 비회원 글쓰기 가능, 매일 00시 익명번호 리셋 [29+18] 2013.02.20
13960 익명3bd5d6 1173 모바일 이남자 속마음 좀 알려줘 ㅠㅠ 호옹이 [4] 2017.12.23
13959 익명3bd5d6 407 모바일 이남자무ㅜ야 호옹이 2017.12.23
13958 익명312fe3 418 모바일 짝사랑 고민 호옹이 2017.12.22
13957 익명b8a2ce 888 모바일 헤어지는게 슬프네요 호옹이 [1] 2017.12.22
13956 익명7e382b 457 모바일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호옹이 [1] 2017.11.29
13955 익명1c8a85 639 모바일 고등학교 가는데 ㅜㅜ(남) 좀 길어도 끝까지 정성드려 읽어줘ㅜㅜ 호옹이 [1] 2017.11.25
13954 익명2864d2 956 모바일 못생겨서 남친이 없어서 외롭네요 호옹이 [3] 2017.11.24
13953 익명2b68d1 803 모바일 이남자 속마음을 모르겠어요... 호옹이 [2] 2017.11.19
13952 익명bdd68e 662 모바일 직장동료문제입니다ㅜ 호옹이 [1] 2017.11.18
13951 익명cfa23b 1057 모바일 이런 남자 이해할수있나요 호옹이 [4+1] 2017.11.09
13950 익명d0a5db 859 모바일 사회성 기르는 법 호옹이 [2] 2017.10.29
13949 익명3fc7b7 799 모바일 김칫국 마시는 걸까요? 호옹이 [3] 2017.10.23
13948 익명a4044a 618 모바일 김아린 호옹이 2017.10.21
13947 익명2bdef9 532 모바일 안녕하세용 잘부탁드려용 호옹이 [1] 2017.10.20
13946 익명2bdef9 487 모바일 안녕하세용 호옹이 [1] 2017.10.20
13945 익명3ba67a 580 모바일 한번만 읽어주세요 호옹이 [2+1] 2017.10.20
13944 익명3c4993 667 모바일 상담해주세요 호옹이 [4+1] 2017.10.14
13943 익명003f5b 641 모바일 친구 없으신분들만 호옹이 [2] 2017.10.09
13942 익명a329ef 791 모바일 남자친구가 가을타요 호옹이 [2] 2017.10.06
13941 익명7566bd 764 모바일 짝남 마음 궁금해요 ㅠㅠ 호옹이 [2] 2017.10.05

이 곳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늘 돌봐주세요
모두가 감사한 하루하루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세요
오늘의 뜨거운 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