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살아가는 곳
익명연애고민

짝남 마음 궁금해요 ㅠㅠ

익명7566bd | 2017.10.05 00:20:58 | 조회 173
안녕하세요 제가 너무 답답하고 궁금해서
글쓰게 되었어요 오타 이해해주세요 !!

길어도 끝까지 읽어주세용 ㅠㅠ





제 첫사랑이고 처음 사귀었던 짝남인데요
짝남도 제가 처음이자 마지막 연애였을꺼에요
지금 저희 둘다 20입니다!!

그남자아이도 첫사랑이 저라고 알고있어요 저희가 초등학교때부터 알고지내고 초6때사귀고 중1때 헤어지게되었어요
나쁘게 헤어지진 않았어요!!

그 남자 아이는 여자애들한테 인기도 많았어요 근데 고백하는 여자애들 다 차고 저한테 고백해서 사귀에 되었었어요 여자애들이 부럽다고 할정도로 ..

짝남은 저랑 헤어지고 나서도 중학교 졸업할때까지 저짝사랑 했다고 짝남하고 친한 남자인친구 한테 들었어요 고등 학교는 서로 남고 여고 가게 되어서 떨어졌고요..

고등학교때는 서로 바빠서 연락 하나도 안하고 수능 끝나고 나서 연락이 되었어요 할렐루야.
. 진짜 기분 좋았어요 저는 그때까지 남자 한명도 안사귀고 짝사랑 하고 있었거든요


그후로 술자리를 가지게 되었는데 중학교 동창애들이랑요 그때 짝남도 왔는데 진실게임 이랑했는데 애들이 저랑 짝남이랑 계속 엮는 거에요 아직 마음이 있냐는 둥 그런 이야기? 근데 짝남이 아직 마음 조금 이라도 있다는거에요

그런이야기가 오고 가고 애들이 막 저 집까지 데려다 주라고 하니까 원래 데려다줄생각이였다는 거에요 그래서 집가는 길에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집 갔어요 집 앞까지 데려다 준다고 해서 저는 좋아서 같이 갔어요.

그렇게 저는 집들어오고 제가 먼저 고맙다고 잘가라니까 나중에 집에 혼자갈때 무서우면 자기 부르라고 문자가 오더라고요 그날 저 잠 못잤어요...그후로 제가 먼저 연락도 하고

술도 애들이랑 같이 먹는일 있었는데 저를 피하는거 같더라고요.. 뭔가 근데 짝남이 11월에 군대를 가거든요 ㅠㅠ 성격도 진짜 좋고 여자 관계도 깨끗한데 저 어쩌죠 계속 짝남 생각만나요 짝남 마음은 뭐였을까요 .. 잘되다가 갑자기 왜그런건지 너무 궁금해요 혼자 착각 한걸까요 ㅠㅠㅠ 알려주세요 ㅠㅠ 너무 고민이예요 ㅠㅠ
익명71f9b1 10.05 15:30 | 신고 | 수정 | 삭제
단순하게 보자면
너가 맘에드는데 고백하고 자기 군대가면
영영못보니까 군대 제대하고 고백할려는거 아닐까?
너도 괜히 얼마안남은애 맘흔들지말고
군대 끝나고 다시 잡아봐 ㅋ
고무신 신는거 쉬운거 아니다 ㅋㅋㅋ
너도 다른사람들도 만나보고 해야 그사람 귀한줄알지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익명6f480b 11.10 23:35 | 신고 | 수정 | 삭제
님 바보예요?
고백해요 고백하는데 남자가 해야한다는 이유 전혀 없음.
여자가 고백해도 상관 없어요.
그리고 남자가 피하는 이유는 여자한테 부담 주기 싫어서예요. 군대 안가면 좋지요. 근데 가긴 가야죠. 한국사회에선 군대를 갔다와야 대접좀 받는 시대니깐요.
어떤 남자가 썸타는 여자한테 군대 기달려줄수 있어 라는 말을 할 남자가 몇 있겠어요?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
그리고 군대간 남자가 제일 비참해질때가 여자가 안기다려주고 고무신 꺼꾸로 신어서 헤어질때 입니다. 그것만큼 비참할때가 없죠. 정말 이 남자 놓치기 싫다 그런 생각이시면 당당히 고백하세요. 사귀자고 해요. 기다려 준다고 하세요. 그렇다고 남자한테 너무 부담은 주지 마시구요
댓글 0
▶ 댓글달기
입력상자 늘리기
댓글쓰기 -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13,956개(1/698페이지)
익명연애고민
번호 글쓴이 조회 제목 날짜
공지 익명bf93b1 194398 ●●음란 게시물 등 엄중 처벌●● [21+10] 2014.02.13
공지 익명ab4f49 199749 비회원 글쓰기 가능, 매일 00시 익명번호 리셋 [29+18] 2013.02.20
13954 익명7e382b 51 모바일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ㅠ 2017.11.29
13953 익명1c8a85 120 모바일 고등학교 가는데 ㅜㅜ(남) 좀 길어도 끝까지 정성드려 읽어줘ㅜㅜ [1] 2017.11.25
13952 익명2864d2 126 모바일 못생겨서 남친이 없어서 외롭네요 2017.11.24
13951 익명2b68d1 187 모바일 이남자 속마음을 모르겠어요... [2] 2017.11.19
13950 익명bdd68e 146 모바일 직장동료문제입니다ㅜ 2017.11.18
13949 익명cfa23b 252 모바일 이런 남자 이해할수있나요 호옹이 [2+1] 2017.11.09
13948 익명d0a5db 244 모바일 사회성 기르는 법 [2] 2017.10.29
13947 익명3fc7b7 271 모바일 김칫국 마시는 걸까요? 호옹이 [3] 2017.10.23
13946 익명a4044a 207 모바일 김아린 2017.10.21
13945 익명2bdef9 156 모바일 안녕하세용 잘부탁드려용 [1] 2017.10.20
13944 익명2bdef9 105 모바일 안녕하세용 [1] 2017.10.20
13943 익명3ba67a 114 모바일 한번만 읽어주세요 [1+1] 2017.10.20
13942 익명3c4993 181 모바일 상담해주세요 [4+1] 2017.10.14
13941 익명003f5b 190 모바일 친구 없으신분들만 [2] 2017.10.09
13940 익명a329ef 164 모바일 남자친구가 가을타요 [2] 2017.10.06
>> 익명7566bd 174 모바일 짝남 마음 궁금해요 ㅠㅠ [2] 2017.10.05
13938 익명8d7a07 202 모바일 아는여자 [3] 2017.10.04
13937 익명f11c11 229 모바일 좋아하는 여자에게 [1] 2017.09.27
13936 익명69f006 250 모바일 고백 호옹이 [3+3] 2017.09.25
13935 익명cfb6a4 177 모바일 질문해요 궁금해요 [1] 2017.09.14

이 곳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늘 돌봐주세요
모두가 감사한 하루하루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세요
오늘의 뜨거운 감자
1위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