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살아가는 곳
공유게시판
이전글 
다음글

가입하면 인사글부터!!

관리자 | 2013.02.15 22:30:30 | 조회 1056738



가입하고 첫 글 안쓰는 친구들이많네!!

뜬금없이 찾아와서 첫글쓰는게 진짜어렵겟지만
가입까지한마당에!!!
한발만 더 나가서
일단 가입했어!!!! 라고 쓰고나면 거기서부터 시작되는거지..

첫글쓰면 반갑게 맞이해줄테니까
주저하지말고 첫글써봐~~

환영하니깐 첫글부터 시작하자 호이호이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끄앙 | 라이크1 디스0 | 02.16 22:35 | 신고 | 수정 | 삭제
어디에 쓰는거에요? 그냥 아무곳에나 써요? 아직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
댓글 1
푸돌이 09.16 10:18 | 신고 | 수정 | 삭제
안녕하세요~
Lulu♥ | 라이크0 디스0 | 02.18 12:05 | 신고 | 수정 | 삭제
호이호이
댓글 0
아행행 | 라이크0 디스0 | 02.19 11:56 | 신고 | 수정 | 삭제
안녕
댓글 0
막시밀리옹뤼스 | 라이크0 디스0 | 05.04 16:08 | 신고 | 수정 | 삭제
나도 가입.
댓글 0
야카무라 | 라이크0 디스0 | 05.07 21:27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나두요
댓글 0
자신표현 | 라이크0 디스0 | 05.09 15:03 | 신고 | 수정 | 삭제
ㅎㅇ
댓글 0
하숙집 | 라이크0 디스1 | 05.12 12:38 | 신고 | 수정 | 삭제
호불호갈리지만 획기적이고 좋은 생각 많이 가진둣
댓글 0
hahaha | 라이크0 디스1 | 05.13 20:00 | 신고 | 수정 | 삭제
저도 가입
댓글 0
장철래 | 라이크0 디스0 | 05.14 11:41 | 신고 | 수정 | 삭제
어디다 쓰는것인지~~
댓글 0
800억 | 라이크0 디스0 | 05.17 07:48 | 신고 | 수정 | 삭제
어딜까요? ?
댓글 0
니키타 | 라이크0 디스0 | 05.20 22:44 | 신고 | 수정 | 삭제
어디다 쓰는지 몰라서 여기다써요. 가입했어요!⊙♥⊙
댓글 0
농부씨 | 라이크0 디스0 | 06.01 22:27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댓글 0
westline | 라이크0 디스0 | 06.02 03:31 | 신고 | 수정 | 삭제
ㅋㅋㅋㅋㅋ
댓글 0
순탱 | 라이크0 디스0 | 06.02 10:27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음!


댓글 0
사천룡 | 라이크0 디스0 | 06.02 21:22 | 신고 | 수정 | 삭제

눈팅만 하다 가입!!

 

댓글 0
김동완(35) | 라이크0 디스0 | 06.07 21:07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댓글 0
빙구 | 라이크0 디스0 | 06.29 20:57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어요~.~
댓글 0
침묵 | 라이크0 디스0 | 07.02 14:24 | 신고 | 수정 | 삭제

운영자님. 홈페이지가 뭐 이러나요? 개인정보 보호 관련 이메일 보내고 싶은데 쪽지도 가입한지 7일 지나야 보낼수 있고

게시글에 삭제해달라고 해도 계속 묵묵 부답이네요.

개인적인 남의 사진 맘데로 퍼다가 장난삼아 누가 올린거 같은데. 처리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댓글 0
쩌는데 | 라이크0 디스0 | 07.05 13:46 | 신고 | 수정 | 삭제
할룽
댓글 0
우기 | 라이크0 디스0 | 07.10 16:42 | 신고 | 수정 | 삭제
ㅎㅇㅎㅇㅎㅇ
댓글 0
마카요 | 라이크0 디스0 | 07.11 02:43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했쇼오
댓글 0
갈매기 | 라이크0 디스0 | 07.11 07:04 | 신고 | 수정 | 삭제
하이룽
댓글 0
다라이 | 라이크0 디스0 | 07.11 17:07 | 신고 | 수정 | 삭제

호이호이~

댓글 0
아뭉로애미 | 라이크0 디스0 | 07.14 19:23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다
댓글 0
야카무라 | 라이크0 디스0 | 07.16 10:40 | 신고 | 수정 | 삭제
그걸 모르니...
댓글 0
하라는공부는안하고카라가되었다 | 라이크0 디스0 | 07.23 21:33 | 신고 | 수정 |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 더워ㅠㅠㅠ
댓글 0
전역이꿈만같구나 | 라이크0 디스0 | 07.24 19:10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댓글 0
청쮸 | 라이크0 디스0 | 07.24 23:01 | 신고 | 수정 | 삭제
어따써요?
댓글 0
아리랑크로스 | 라이크0 디스0 | 07.24 23:38 | 신고 | 수정 | 삭제
미안해요 리자형 ㅠ 반년동안 눈팅만했어요 ... 늦은사과 받아줘요 ㅠ
댓글 0
짱박이 | 라이크0 디스0 | 07.25 20:58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0
베르세르크 | 라이크0 디스0 | 07.26 00:21 | 신고 | 수정 | 삭제

ㅎㅇ

댓글 0
그오여함 | 라이크0 디스0 | 07.27 11:38 | 신고 | 수정 | 삭제
안녕하세요
댓글 0
효효효효 | 라이크0 디스0 | 07.28 15:31 | 신고 | 수정 | 삭제
하이요
댓글 0
월리콧 | 라이크0 디스0 | 07.28 22:11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어요
댓글 0
daeji | 라이크0 디스0 | 07.31 17:08 | 신고 | 수정 | 삭제

여긴가  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ㅎ

댓글 0
JZ | 라이크0 디스0 | 08.02 16:25 | 신고 | 수정 | 삭제

안녕, 가입했어.

잘 지내보자

댓글 0
호날둥 | 라이크0 디스0 | 08.04 23:31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다
댓글 0
Fony | 라이크0 디스0 | 08.12 18:06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어요~

댓글 0
white8569 | 라이크0 디스0 | 09.03 17:03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댓글 0
폭탄먼지 | 라이크0 디스0 | 09.06 17:08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어요
댓글 0
jjun | 라이크0 디스0 | 09.10 13:19 | 신고 | 수정 | 삭제

나도 가입

댓글 0
뿌엙 | 라이크0 디스0 | 09.22 23:07 | 신고 | 수정 | 삭제
일단 가입햇어요
댓글 0
까치와호랑이 | 라이크0 디스0 | 09.27 21:57 | 신고 | 수정 | 삭제
도움 많이 되네요 좋은 사이트! 근데 뭐랄까
현실적인 코디가 올라와서 좋은데, 좀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 ㅋㅋ
댓글 0
뢀리퐙 | 라이크0 디스0 | 09.30 10:11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어요~! ㅋㅋㅋ방가워용~!
댓글 0
레몬이먹고싶다 | 라이크0 디스0 | 10.20 00:01 | 신고 | 수정 | 삭제
안녕 가입했어 나ㅎㅎ
댓글 0
쭈쭈 | 라이크0 디스0 | 10.22 17:54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어용 ㅎㅎ 잘부탁드려용 ㅎㅎ
댓글 0
yaggq | 라이크0 디스0 | 10.23 18:15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완료 ㅎㅎ
댓글 0
| 라이크0 디스0 | 10.30 13:29 | 신고 | 수정 | 삭제
안녕~
댓글 0
빡쎄 | 라이크0 디스0 | 11.28 21:42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완료
댓글 0
??? | 라이크0 디스0 | 01.08 08:51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댓글 0
more | 라이크0 디스0 | 01.15 14:06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요
댓글 0
캐이시아스 | 라이크0 디스0 | 01.23 09:13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당
댓글 0
love | 라이크0 디스0 | 01.25 08:18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습니다
댓글 0
love | 라이크0 디스0 | 01.25 08:19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완료
댓글 0
계룡대 | 라이크0 디스0 | 02.01 15:03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이요~

댓글 0
노냐링 | 라이크0 디스0 | 02.11 11:26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완료

댓글 0
영상돌이 | 라이크0 디스0 | 02.13 01:06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인사는 여기에!?

가입햇슴다

댓글 0
insight | 라이크0 디스0 | 02.27 11:04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습니당~

잘부탁드려요ㅎㅎ

댓글 0
루마님 | 라이크0 디스0 | 03.31 02:14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하고 이제 쓰네요 ㅋㅋ..
댓글 0
후샏 | 라이크0 디스0 | 06.01 23:13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어요~^
댓글 0
elisa | 라이크0 디스0 | 07.17 11:41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완료~
댓글 0
달리고 | 라이크0 디스0 | 07.21 10:48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두둥~~
댓글 0
애기들 | 라이크0 디스0 | 08.01 00:09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댓글 0
삐융 | 라이크0 디스0 | 08.09 23:07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해딷!
댓글 0
캬컄ㅋㅋ | 라이크0 디스0 | 08.15 08:38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했어요 이사이트 괜찮네요
댓글 0
kkkkkkiii | 라이크0 디스0 | 09.15 13:18 | 신고 | 수정 | 삭제

어디다가 써야해여 ㅋㅋㅋㅋ

댓글 0
jongja | 라이크0 디스0 | 10.03 07:22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 사이트 괜찬네여!
댓글 0
앤하라 | 라이크0 디스0 | 10.08 18:56 | 신고 | 수정 | 삭제

가입햇어요~


댓글 0
뷔싣스 | 라이크0 디스0 | 11.14 22:59 | 신고 | 수정 | 삭제
다들 여기에 쓰니 나도 여기에 쓴다 가입했슴당
댓글 0
영정도 | 라이크0 디스0 | 11.28 00:43 | 신고 | 수정 | 삭제

반갑다~

댓글 0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
댓글쓰기 -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이름) (비번)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26,986개(1/1080페이지)
공유게시판
번호 글쓴이 조회 평가 제목 날짜
공지 행복덕후 235404 / 0 로맨스 찍다 코믹으로 가는 최태준, 윤보미.jpg 사진 [8+2] 2016.10.09
공지 관리자 946528 / 27 비회원도 라이크/디스 평가 + 댓글 가능!! [19+2] 2013.04.07
>> 관리자 1056739 / 22 가입하면 인사글부터!! [87+1] 2013.02.15
공지 관리자 934370 / 26 함께 보고싶은 재밌는 글, 유익한 글을 올리는 게시판 [11] 2013.01.23
26982 바스타드 132 / 0 [유머] ㅎㅂ) 호랑이 쓰다듬는 핫한 인도 글래머녀 2018.09.13
26981 바스타드 66 / 0 [유머] 절로 미소짓게 되는 아기와 개의 다정한 모습 호옹이 2018.09.12
26980 바스타드 70 / 0 [유머] 눈 속에서 신난 강아지들 호옹이 2018.09.12
26979 바스타드 123 / 0 [유머] 유행 댄스 추는 비키니 여성들 호옹이 2018.09.10
26978 바스타드 105 / 0 [유머] 사라지는 마술에 대한 고양이 반응 호옹이 2018.09.08
26977 바스타드 102 / 0 [유머] 개 앞에서 아이가 하모니카를 연주했을 때 반응 호옹이 2018.09.05
26976 바스타드 109 / 0 [유머] 화제의 벨리댄스녀 영상들 호옹이 2018.09.04
26975 바스타드 120 / 0 [유머] 일본인 여자친구를 사귄다면 이런 느낌 호옹이 2018.09.04
26974 바스타드 104 / 0 [유머] 잠수를 즐기는 골든리트리버 호옹이 2018.09.03
26973 바스타드 118 / 0 [유머] 대륙의 글래머 SNS 여신 2018.09.03
26972 바스타드 130 / 0 [유머] 눈덩이를 던지고 개한테 물어오라고 했더니 반응 호옹이 2018.09.02
26971 바스타드 180 / 0 [유머] 특이하게 볼링하는 사람들 호옹이 2018.08.28
26970 바스타드 138 / 0 [유머] 예쁜 주인이 바이올린을 연주 할 때 고양이 반응 호옹이 2018.08.25
26969 바스타드 119 / 0 [유머] 혼자서 공던지기 놀이 하면서 노는 개 호옹이 2018.08.24
26968 바스타드 122 / 0 [유머] 주인이 물에 빠졌다고 생각한 개가 보인 반응 호옹이 2018.08.21
26967 바스타드 116 / 0 [유머] 아이스크림이 혀에 붙어버린 여자 호옹이 2018.08.20
26966 바스타드 125 / 0 [유머] 바닷속에서 거대한 고래와 셀카 찍는 남자 호옹이 2018.08.19
26965 바스타드 93 / 0 [유머]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를 본 강아지의 반응 호옹이 2018.08.18
26964 바스타드 114 / 0 [기타] 카메라에 잡힌 천둥번개의 순간들 호옹이 2018.08.18
26963 바스타드 137 / 0 [유머] 예쁜 여자만 보면 입속을 뒤지면서 장난치는 수달 호옹이 2018.08.17
26962 아이시때루 211 / 0 [지식] 기치료에대한 정리 펌 호옹이 2018.08.08
26961 달빛소녀 579 / 0 [알짜정보] 빕스 만원권 천원!!!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2018.05.25
26960 yeongjung25 457 / 0 모바일 [유머] 어떻게 이런일이 호옹이 2018.05.19
26959 노래덕후 1445 / 0 [음악] B1A4 - Rollin' 호옹이 [1] 2017.09.28
26958 비사이로막가 1469 / 0 [알짜정보] 버버리 사진전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1] 2017.09.21

이 곳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늘 돌봐주세요
모두가 감사한 하루하루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세요
오늘의 뜨거운 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