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살아가는 곳

등업방법입니다.

관리자 | 2014.08.21 11:12:27 | 조회 28925

 

안녕하세요!

 

"너라면 하겠냐!!!"

귀찮은 등업따위..

 

안하고싶었지만

광고쟁이자슥들이 밤이고 낮이고 야시꾸리한 글들을 마구마구 올려재껴서

어쩔수없이 등업제를 시행합니다

 

방법은 간단하지만 다만 귀찮을 뿐이지요

 

다음 양식을 복사해서 질문에 답해주세요!

 

---------------

 

1. 등업안해도 글 다 볼수있는데 왜 굳이 등업하려고 하는가!!!!!!!

 

2. 눈팅족이 될텐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성실한 회원이 될텐가!!!!!! 그 각오를 쓰시오 단답형은 광고쟁이로 간주!!!!!!

 

---------------

 

이렇게 두가지에 답해주시면

빠르면 실시간,

바쁘면 1~3일 내로 등업처리가 될겁니다.

 

귀찮아도 함께하고싶은 마음이 있는 그대라면 이정도쯤이야?^^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옷거지 | 라이크0 디스0 | 10.09 13:54 | 신고 | 수정 | 삭제
저 9월19일날 등업요청올렸는데 아직안되네요ㅠㅠㅠ
댓글 0
오라클 | 라이크0 디스0 | 10.17 01:51 | 신고 | 수정 | 삭제
19일이여?! 전 10일날했는데 아직도 안됨^^;;ㅎㅎㅎㅎㅎㅎ
댓글 0
우오이아 | 라이크0 디스0 | 10.22 02:35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점 빨리 해주시면 안데나 ㅠ
댓글 0
고만죽이라 | 라이크0 디스0 | 10.29 17:55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 10월 11일에 했는데 아직도 안됨 ;;;;;
댓글 0
우헤헤헤 | 라이크0 디스0 | 10.31 10:40 | 신고 | 수정 | 삭제
해줘요 등업 ㅠ,ㅠ
댓글 0
울푸걸 | 라이크0 디스0 | 11.11 16:06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해주세요오~~
댓글 0
F.G wannabe | 라이크0 디스0 | 11.21 22:16 | 신고 | 수정 | 삭제
29일 전에 등업신청 했는데 안됐네요 ㅠㅠ
댓글 0
어떻게입지 | 라이크0 디스0 | 12.09 13:39 | 신고 | 수정 | 삭제
여기에 쓰면 되는건가요?
1.등업제를 실시해야 각종 광고 찌라시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2. 저의 사진도 올리면서 옷 입는 감각도 키우고 다른 사람들의 스타일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댓글 0
아싱나 | 라이크1 디스0 | 12.22 02:44 | 신고 | 수정 | 삭제
9월에 신청햇는데 아직도 등업이 안되어 잇네요 관리자분이 안계신가요?
댓글 0
log | 라이크0 디스0 | 12.23 14:14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신청 왜 안받아주시죠....?

댓글 0
who2 | 라이크0 디스0 | 12.30 19:24 | 신고 | 수정 | 삭제
여기 등업하기 어려운듯 레알 
댓글 0
티프고크 | 라이크0 디스0 | 01.12 16:00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좀해줘요
댓글 0
냉탕과열탕사이 | 라이크0 디스0 | 01.26 03:02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등업이요!

댓글 0
DAN | 라이크0 디스0 | 02.07 18:29 | 신고 | 수정 | 삭제
왜 등업이 안되죠
댓글 0
코디좀해줘요 | 라이크0 디스0 | 02.10 18:16 | 신고 | 수정 | 삭제

내가 정말 코디가 필요해서 사진 첨부를 해야만 하니까!!!!!


네 저는 이야기를 잘 새겨듣고 평범한 인간이 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등업 부탁드립니다.

댓글 0
DAN | 라이크0 디스0 | 02.22 18:31 | 신고 | 수정 | 삭제
왜 등업이 안되는가에 대한 문제 
댓글 0
a1a2a3 | 라이크0 디스2 | 02.23 17:13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 되긴 하는건가요

댓글 0
Rhythm | 라이크0 디스0 | 02.24 00:14 | 신고 | 수정 | 삭제
바쁘면 1~3년 내로 등업처리가 되나요?
댓글 0
betcong | 라이크0 디스0 | 03.20 11:02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 안해주십니까 ㅠㅠ
댓글 0
더콩 | 라이크0 디스0 | 03.23 22:37 | 신고 | 수정 | 삭제

언제해주나요

댓글 0
rorojaee | 라이크0 디스0 | 03.30 17:10 | 신고 | 수정 | 삭제
나 등업해주세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0
김자까야 | 라이크0 디스0 | 04.10 20:47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 하고 싶어요

댓글 0
어렵슙 | 라이크0 디스0 | 04.13 18:29 | 신고 | 수정 | 삭제

저두 등업해줘요ㅠㅠ

댓글 0
루퍼엘카 | 라이크0 디스0 | 05.20 18:14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 0
픽스터만두 | 라이크0 디스0 | 06.05 08:32 | 신고 | 수정 | 삭제

메이저 대성!!

도메인ds-spt.com 코드 md99

단폴ok 크로스ok

모든실시간경기구비!

타사와 다른 좋은 기준점!

 

댓글 0
옷장 | 라이크0 디스0 | 06.23 03:58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좀해줘라 씨@발진짜


댓글 0
후훔칫ㄱ | 라이크0 디스0 | 06.23 04:27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좀해줘요

댓글 0
레오라라 | 라이크0 디스0 | 06.26 15:14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신청 받아주세여..ㅠ
댓글 0
후훔칫ㄱ | 라이크0 디스0 | 07.01 20:07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언제받아줘여

댓글 0
DAN | 라이크0 디스0 | 07.10 23:20 | 신고 | 수정 | 삭제
155일이 됐지만 등업은 되지 않는다. 
댓글 0
이아아아 | 라이크0 디스0 | 07.28 17:26 | 신고 | 수정 | 삭제
ㅜㅡㅜ 다 나같은 사람 뿐

댓글 0
어렵슙 | 라이크0 디스0 | 08.06 21:16 | 신고 | 수정 | 삭제
2월27일날올ㅈ렸는데 아직도준회원ㅠㅠ
댓글 1
어렵슙 08.06 21:17 | 신고 | 수정 | 삭제
와진짜 예전부터하다가 오랜만에 다시 시작해야지했는데 착샷도못올리네여 딥빡
rorojaee | 라이크0 디스0 | 08.10 16:22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은 도대체... 언제해주나영

댓글 0
작슨이 | 라이크0 디스0 | 10.31 12:48 | 신고 | 수정 | 삭제
9월 25일날 했는데 ... 등업좀 부탁드려요....착샷 하고 싶은데
댓글 0
랜디 | 라이크0 디스0 | 12.29 13:48 | 신고 | 수정 | 삭제

12월 17일날 등업 요청한 랜디라고 합니다.

등업 부탁합니다.ㅠㅠ

댓글 0
오늘밤너를 | 라이크0 디스0 | 01.05 12:09 | 신고 | 수정 | 삭제
9월 10날에 등업 신청했는데 아직도... ㅜㅜ
댓글 0
dydy | 라이크0 디스0 | 02.18 16:36 | 신고 | 수정 | 삭제

저도 4개월째입니다..ㅎ 아직안됐네요

댓글 0
저염식식단 | 라이크0 디스0 | 05.12 14:47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0
공득이 | 라이크0 디스0 | 06.03 14:15 | 신고 | 수정 | 삭제

등업 부탁드립니다 ㅎㅎ 등업은 도대체 언제 되는겁니까

댓글 0
DAN | 라이크0 디스0 | 04.03 01:08 | 신고 | 수정 | 삭제
작년에 신청했는데 아직도 안됨
댓글 0
댓글쓰기 -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이름) (비번)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1,565개(8/79페이지)
등업게시판
번호 글쓴이 조회 평가 제목 날짜
>> 관리자 28926 / 0 등업방법입니다. [40+1] 2014.08.21
1424 구우-제 695 / 0 등업신청 호옹이 2016.01.23
1423 DIESEL 652 / 0 등업좀요 호옹이 2016.01.22
1422 랜디 662 / 0 등업 요청합니다! 호옹이 2016.01.20
1421 복잡한다 620 / 0 등업신청합니다. 호옹이 2016.01.19
1420 복잡한다 644 / 0 등업신청합니다. 호옹이 2016.01.19
1419 latarna 614 / 0 등업신청이요 호옹이 2016.01.16
1418 밀로스 670 / 0 등업 신청합니다. 호옹이 2016.01.13
1417 라니12 702 / 0 등업신청이요! 호옹이 2016.01.12
1416 클라쉭 685 / 0 등업신청합니다 호옹이 2016.01.12
1415 심컹 748 / 0 모바일 초상권 문의 드린 사람입니다 호옹이 2016.01.11
1414 so롱 724 / 0 등업신청 합니다. 호옹이 2016.01.11
1413 돌굴러가유 697 / 0 등업 신청합니다 호옹이 2016.01.11
1412 오아시스샵 1068 / 0 대한민국 NO.1 노블레스 출/장샵 국내최초 일본인출장 :WWW.NB77 호옹이 사진 첨부파일 2016.01.08
1411 귀적페이스 970 / 0 모바일 초상권 신고된 게시물 삭제 요청드립니다 호옹이 2016.01.07
1410 마길석 793 / 0 등업신청이요~~ 호옹이 2016.01.07
1409 rkstkfk 738 / 0 등업신청 . 호옹이 2016.01.05
1408 이상윤임다 788 / 0 등업신청합니다 호옹이 2016.01.04
1407 짱아띠오 846 / 0 등업해주세요 호옹이 2016.01.04
1406 허스키 818 / 0 등업신청~~!~! 호옹이 2016.01.03
1405 khumice 981 / 0 등업신청합니다 호옹이 2015.12.27

이 곳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늘 돌봐주세요
모두가 감사한 하루하루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세요
오늘의 뜨거운 감자